워싱턴 위저즈, 트레 영 4년 $ 212M 연장계약 체결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26.06.23 new 와우.. 수비안되서 결국 프차에서도 내려놓은 선수에게 연 53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23 new 오마이갓..이게 뭔..4년?21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D! 작성시간26.06.23 new ?? 그럼 올해 1픽으로 가드를 뽑지 않겠다는 말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23 new 유타가 노렸으면 했는데 ㅜ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23 new 안잡을수도 없고~ 잡기엔 우승으로 이끌수없는 선수는 확실한데 비싸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23 new 너무 비싼 것 같긴 한데… 애틀에서 피크였을 때 기량을 다시 찾을거라고 기대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림의왕자레오 작성시간26.06.23 new 워싱턴 암흑기는 계속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미아니 작성시간26.06.23 new 대안이 없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23 new 근데 자모란트와 다르게 슛이 되는 선수인지라 이정급 선수는 어쩔수없을거같아요 안잡을수도 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23 new 와우.... 가치가 급하락했는데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23 new 건강만 하다면 충분히 제 몫은 해줄 선수라..백코트 파트너가 중요할듯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wame.Br+ 작성시간26.06.23 new 남은건 좋은데 역시 비싼감은.. 아왕 이렇게 된거 잘해보자! 가즈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23 new 비싸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ast0ck 작성시간26.06.23 new 영이 자동문수준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23 new 일단 수비의지가 없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sp2004 작성시간26.06.23 new 개인적으로 일선 수비는 리그 최악이라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23 new 40밀도 가웃인데50밀이 넘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King James 작성시간26.06.23 new 시장에서 인기도 없었는데 좀 싸게 잡지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chaeI Jordan 작성시간26.06.23 new 아 이건 오버페이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23 new 갈매기는 나가려나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