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 DENVER 작성시간 26.06.23 new
내부에 비공개 불화가 계속된건지....?
테이텀 아웃에 사치세피하려 주축이 빠져 탱킹 예상한 이번 시즌에 플옵 경쟁력을 유지해줬는데.... -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 26.06.23 new
에휴 어쩔 수 없네 샌안으로 와라
-
작성자밀림의왕자레오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테이텀 없을 때 똥꼬쇼 한게 누군데...
-
작성자point 포워드 작성시간 26.06.23 new
히트 팬으로서 차라리 쿰보 보스턴 가고 밀워키한테 브라운 받아오면 좋겠네요 그러면 빼앗길 에셋도 더 줄고...크게 보면 히로+웨어가 브라운으로 바뀌는건데 야쿠나 펠레 안줘도 되고 픽도 덜 붙여도 되니까요 뱀과 조합으로 보나 로스터 경쟁력으로 보나 훨씬 좋을것 같은데...
-
작성자R.WALLAS 작성시간 26.06.23 new
브라운 보내면 후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