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23 new
전 코로나때 불스 두 번째 쓰리핏 시절 경기 올라 온 거 좀 봤었네요. <라스트 댄스> 흥행 시절이라 겸사겸사 흥미가 돋아서 봤는데 재밌더라고요 ㅎ 인상적이었던 건 로드맨을 센터로 기용해서 알론조 모닝 매치업으로 붙였던 경기가 있었는데, 비교적 운동능력이 저하된 시점의 로드맨이었던 걸 감안해도 버티는 힘은 여전히 좋아서 모닝이 포스트업으로 쉽게 밀고 들어오질 못하더라고요. 시간 좀 끌리니까 피펜이 헬프 들어오는데 그 시절 선수들 입장에선 지옥의 이지선다 아니었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더랬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