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데보라작성시간26.06.23new
개인적으로 성남시장할때의 인사철학에서 안바뀐거 굉장히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사방식을 시장때 공무원 쓰는 방식으로 하고 있어요. 대통령의 자리는 자신이 다 행정을 할 수 없는 자리입니다. 성남시장 정도는 그래도 돼요. 대통령 자리는 그런 자리가 아닙니다.
작성자Lakers&Eagles작성시간26.06.23new
명분은 너무나도 좋습니다. 다만 다른편에서 이걸 안받으니까 문제예요.. 대통령과 결이 다르게 살아온 사람이 뜻대로 움직여줄까요? 다른편 중에 권오을 장관같은 사람이 있을겁니다. 그런 사람을 골라서 써야지, 문정권에게 칼을 쓴 자를 청와대로 들이는건 이해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