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Draft 1996.

작성자레이 ALLEN|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23 new 코비 고향이 필라죠? 홈타운보이!
  •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23 new 추억의 앤투완 워커
    요즘 트렌드였음 더 인기있었을텐데 ㅎㅎ
  •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23 new 결과를 알고 다시하는거라면 전 감자돌이보다 작은오닐을 먼저 뽑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 츄리닝 작성시간26.06.23 new 압둘라힘도 10픽 안에 들만한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23 new 그쵸..압둘라힘은 너무 저평가되는 선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넵. 요즘이면 롱런 할수있는 스타일의 선수가 아닐까합니다. 해리슨 반즈의 업그레이드?
  • 작성자 철강왕오지 작성시간26.06.23 new 올림픽 국가대표도 뽑히고 매시즌 20득이상 해줬던 압둘라힘이 10픽 안에 못든거랑 저메일 오닐이 9픽이란게 걸리네요 ,벤 월러스 밑에 작은 오닐_ 워커 대신 압둘라힘 넣고 싶네요 ~
  •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압둘라힘은 너무 약팀에서만 뛰었죠...사실 아이버슨 아니었으면 18점 7리바 찍고 신인왕 찍을 스탯이었는데 ㅎㅎ
    글고 보니 이 선수 커리어 평균도 18점 7리바...약간 다운그레이드의 던컨느낌.
    저점아 높지만 고점은 좀 낮은 선수
  •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그나저나 96드래프트는 진짜 대단하네요.
    MVP만 3명에 DPOY 수상자 1명, 언드래프티인데 DPOY 4회에 명전건 선수까지
  • 작성자 170의파포 작성시간26.06.23 new 레이알렌은 다시 뽑아도 비슷한 순위군요^^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23 new 베스트5는... 내쉬 - 코비 - 페자 - 작은오닐- 벤... 이렇게 되려나요?? 아이버슨을 넣고 코비를 sf로 돌려야 하나.. 그러면 앞선 수비가 약해 질 것 같고.. 암튼 저 5명이 한팀이면.. 우승은 충분하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