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빌리의 농구스타일과 패스능력은 따라하기 힘들 것 같은데
식스맨으로 나올때 해줄때는 무조건 해주는 효율이 높은 모습을 하퍼가 닮았으면 좋겠습니다
주전으로 크면 더 좋고요
https://www.instagram.com/reel/DTgxlmNAMj7/?igsh=NjdqbDlycjRvaGlx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니신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 커닝햄 정도 보고 있습니다.
-
작성자wis023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 파이널 하퍼를 보면서... 이 친구의 성장 가능성이 못해도 마누, 잘하면 전성기 하든까지 가능하겠다!! 싶었는데... 이 영상들을 보니... 마누 만큼 크는 것도 힘들겠다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당시에도 대단했지만 지금보니 더 대단하네요...
-
작성자interceptor #.23 작성시간 26.06.23 new
5번째 짤 저 리듬과 스탭..ㅠㅠ
-
작성자파크마루 작성시간 26.06.23 new
마누 왕팬이지만 하퍼가 마누보다 더 잘할거라 생각합니다! 하퍼야! 쑥쑥 자라자!
-
작성자농구좋아ㅎ 작성시간 26.06.23 new
운이 아주 좋으면 레너드까지도 성장 가능할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