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 지노빌리 온갖 페이크 주는 플레이 모음.gif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hake & Bake 작성시간26.06.23 new 만화도 아니고 ㄷㄷ 엄청 다이내믹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23 new 마지막은 지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Havlicek 작성시간26.06.23 new 마누 하면 유로스텝을 떠올리지만 사실 유로스텝보다 더 무서운 건 지능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23 new 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수대통^^ 작성시간26.06.23 new m x마누 지노빌리!이리모아보니까 만화같이 플레이하네요ㄷㄷ이름까지도 멋져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23 new 진짜잘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3 new 크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45 작성시간26.06.23 new 보기만 해도 무릎 발목이 시큰거리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23 new 죽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23 new 지노 데뷔때부터 은퇴하고도 항상 그립네요 ㅎㅎ 또다른 카터 코비 스탈은 나올수있어도 제2의 지노는 쉽지않을듯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이치군 작성시간26.06.23 new 플옵 클러치에서 알까기패스 날리는 과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23 new ㅋㅋㅋ 마누가 진짜 대단한건... 저렇게 플레이를 하면서도 당시에 트레블링 논란이 별로 없었어요... 요즘 선수들 유로스탭이다 뭐다 하면서 네 다섯 발 씩 스탭 밟는 것 보면..참... 요즘 농구는 제가 알던 농구가 아니예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크마루 작성시간26.06.23 new 리그에서 가장 잘하는 선수는 아니였지만 가장 맛깔나게 플레이 하는 선수! 저의 올타임 넘버원 플레이어! 마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요뜨 작성시간26.06.23 new 진짜 좋아했던 선수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07:08 new 천재성 또는 센스라는 부분에서 느바 역대 탑 3에 들만한 선수라고 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