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thelight 작성시간26.06.23 new
대체로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팍스는 내년까지는 지켜볼 필요가 있겠단 생각이고 온코트에 메인 볼핸들러 2명은 이제 기본입니다. 과거 프랜시스-마버리같이 꼬일게 없어요. 하퍼 캐슬 팍스 중 두명 세워두면 됩니다. 코넷도 아쉽지만 그냥 기대한만큼 해준 것 같고 저는 절대적으로 팀 에너지레벨을 더 올려줄 수 있는 빅 윙 한명 그거면 될 것 같아요. 말씀하신대로 웸비는 좋아하는거 말고 잘하는거 시켜줬으면 좋겠어요. 카루소가 막는데 미들점퍼나 페이스업돌파라뇨. 감코진도 내년에는 제대로 세팅해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