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서 생각하시는 1대1 역대 최강자 탑 3는?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23|조회수1,392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 순위는 이렇습니다 ㅋ1위 - 하킴 올라주원2위 - 케빈 가넷3위 - 케빈 듀란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저도 하킴 가넷 ㅎㅎ 작성자플로우 | 작성시간 04:35 new 1on1은 센터 놀음.... 던컨 샼 가넷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41 new 다 잘할 듯요 ㅎㅎ 작성자하지마루요좀 | 작성시간 2시간 54분 전 new 릅 - 가넷 - 라쉬드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3분 전 new 라쉬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