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여러분께서 생각하시는 1대1 역대 최강자 탑 3는?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23|조회수1,392 목록 댓글 32

제 순위는 이렇습니다 ㅋ



1위 - 하킴 올라주원




2위 - 케빈 가넷




3위 - 케빈 듀란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저도 하킴 가넷 ㅎㅎ
  • 작성자플로우 | 작성시간 04:35 new 1on1은 센터 놀음.... 던컨 샼 가넷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41 new 다 잘할 듯요 ㅎㅎ
  • 작성자하지마루요좀 | 작성시간 2시간 54분 전 new 릅 - 가넷 - 라쉬드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3분 전 new 라쉬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