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서 생각하시는 1대1 역대 최강자 탑 3는?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23|조회수1,277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 순위는 이렇습니다 ㅋ1위 - 하킴 올라주원2위 - 케빈 가넷3위 - 케빈 듀란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eeKeiy🎗 | 작성시간 26.06.23 new 샼-릅-죧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시무시하네요 ㅎㄷㄷ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23 new 샼,하킴, 가넷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저도 하킴 가넷 ㅎㅎ 작성자플로우 | 작성시간 04:35 new 1on1은 센터 놀음.... 던컨 샼 가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