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ilwaukee Bucks

크리스 미들턴 인터뷰

작성자LONG2|작성시간15.03.26|조회수406 목록 댓글 11

출처는 아래에.

사실 요즘 사는게 사는게 아닌지라 ㅋㅋㅋ 그냥 대충 막 했습니다.


http://grantland.com/the-triangle/qa-with-milwaukees-khris-middleton-on-impending-free-agency-cereal-and-more/


FA이고 RPM 탑 10 너 이거 알고 있고 사람들이 너 주목하는데 이상하지 않냐?
응, 이상. 그냥 내 플레이에만 집중하고 딴건 신경 안쓰려고.

그렇게 말은 일단 하는게 맞지 ㅋ       
근데 이게 진짜 내가 느끼는 거야. 에이전트하고도 말했고 울 팀 다른 선수들한테도 말했지만 그냥 농구하고 재미있게 지내고 플옵 가고 싶어.

넌 리그 탑 10 RPM 을 찍고 있다고 말했어. 니가 NBA 탑 텐 중 하나라 생각하냐?
나 탑 10이라는 자신감 갖고 플레이할거야. 딴 사람이 뭐라 하든 니가 최고 중 하나라고 자신하고 플레이해야 하니까.

나이트 틀드에 대해선 어케 알았어?
연습 끝나고 라커에 있는데 나이트가 불려갔어. 누가 불렀는지는 까먹었어. 어쨌든 누군가 와서 나이트가 에니스, 플럼리랑 트레이드 되었다고 야그했어.

그 때 선수들이 모두 같이 있었어? 반응은?
응, 힘들었어. 올스타 브레이크 전부터 같이 했고 이후에도 같이 할거라고 생각했거든. 하지만 비지니스니까. 팀을 위해 좋은거다라고 생각했어 . 내 말은 다들 이해했다 이거지.

그 뒤에 팀 헤메잖아. 너 순위표 봐?
응 맨날 봐.

어떤 선수들은 아본다카던데.
난 봐. 이제부터 매 게임이 플옵 가는데 중요하니까.

며칠전엔 위저드 다음으로 5등이었는데 이젠 9등, 10등하고 별 차이 안나. 플옵 못나갈거 걱정해?
물론 걱정해. 우리가 우리 운명을 결정이야 하겠지만 플옵 못 나갈까 항상 두렵긴 해.

니 트위터가 피파 게임 중독 경고하던데 너 어떤 팀 갖고 플레이하고 하루에 얼마나 해?
바르셀로나 플레이하는데 피파 게임에선 일종의 치팅이야. 레알 마드리드보다 나아.  근데 당분간 플레이하고 안하고 있어. 시즌 중에 플레이했는데 3-4시간 훅 가더라.

왜 끊었어?
(경기) 집중하려고 ㅋ

팀 마케팅부가 바보같은 거 주문하잖아. 여름의 주 축제때 소 젖짜는거라든지. 어때?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 그 때 팀 메이트들도 해야 했는데 헨순이도 빼고  나이트도 뒤로 빼서 내가 했어.

레이스 같은거야? 젖소 젖짜기 대회 같은거?
아니아니 걍 나만 했어.
 
그러니까 니가 농구하는거 보는 것처럼 사람들이 니가 소 젖짜는거 구경했구나?
응 그러니까 50명 앞에서 밀워키 벅스 선수가 소 젖 짠거야ㅋ. 웃겼어.


어떻게 했어? 연습은 했어?
사람들 말로는 나 엄청 못했대. 근데 그거 못해도 괜찮아 ㅋ



(참고사진은 지극히 정상적인 것으로 골라서 올립니다.

해당 영상은 여기로ㅋㅋㅋ http://www.nba.com/bucks/video/teams/bucks/2014/08/08/moomov-3348989)


너 슛 릴리즈가 요즘 빨라진 것 같은데 특별히 연습했어? 아니면 릴리즈 똑같아?
그냥 리듬에 맞춰. 그게 내가 길게 3점 쏘는 이유. 너무 빨리 쏘지 않으려고.

사람들 말로는 팀이 너보고 패스하지 말고 네가 슛하라고 한다고 하던데 그런거 코치랑 이야기된거야? 아니면 니가 이기적으로 플레이하느라 샷클락보다 빠르게 슛하는거야?
응 선수들도, 코치도, 프론트 오피스도 내가 가능한한 먼저 쏘길 원해.

너 성격하곤 안 맞는 일 아님?
응 나 이기적인 플레이어가 아님. 고딩 때 나 포인트 포워드여서 모두가 겜에 참여하도록 해야했거든. 하지만 지금은 사람들이 내가 슛해서 점수내길 원해. 그게 내가 해야 할 일이고.

선수들 다 모여서 밥먹잖아. 코치 끼어도 됨?
아니. 코치 안돼.

감독이 이거나 저거나 둘 중 하나 하라고 했을때 포스트업 더 많이 주문해 픽앤롤 더 많이 주문해?
아마도 포스트업일걸. 포스트업할 때 샷 크리에이션 할 수 있으니까. 내 지점 찾아서 가면 타 팀이 날 막거든. 그 때 샷 관련된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어.
 
나름 도전일 듯.
딴 팀이 날 편하게 포스트업하려 만들려하지 않으니까. 다른 선수를 보내거나 트랩에 거니까. 그 때 울 팀 누군가가 와이드 오픈이 되니까 그리 빼주는게 효과적이 되지.

벅스가 이번 시즌 좋아진 거 보고 놀라지 않어? 기대했었어?
울팀 플옵 가리라 기대했고 플옵가려고 연습했어. 지난 시즌은 끔찍했어. 그래서 그런거 다 털고 그 때의 안좋았 걸 가지고 이번 여름에 동기부여했어. 같이 연습 많이 했고 긍정적으로 있으려고 노력했어. 같이 있으면서 더 좋아질 길을 찾으려 노력했어


럭키 참스가 너 가장 좋아하는 시리얼이지?
응 나 그거 먹으며 자랐고 아직도 좋아해.

어이쿠, 역겹지 않아?
아냐. 좋아해. 집에가면 한 박스 또 있어 ㅋ

그거 없을 때 딴 거는?
레이즌 브랜 크런치. 쫌 다르긴 한데 믹스 괜찮어.



(위에 참고 사진 있습니다. 레이즌 브랜은 저도 좋아하긴 하는데

럭키 챔스는 생긴게 유치해보여서 시도조차 안해봤던...)



FA 에 대해 아무생각 없었다고 얘기했었지? 털어놔 봐. 관심있다는 걸 인정해보라고!
아냐,  진지하게 말하는데. 어제 밤 뉴욕에서 내 에이전트랑 저녁 먹을 일 있었거든.  그가 나한테 FA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싶냐고 물었을 때 아니라고 대답했어. 이번 시즌 끝날때까지 기다려보려고. 지금은 농구하는거랑 플레이오프 나가는 데만 집중하려고. 나머진  알아서 되겠지. 


어디 생각하는 데 있어? 아니면 집돌이야(homebody)?
집돌이. 나 밀워키 사랑해. 많은 사람들은 그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지 모르지만 난 사랑해. 그게 다임. 내가 필요할 때 나가서 재미있으면 되고 필요할 때 쉴 수 있으면 돼. 체육관이 있는 한 좋아. 


밀워키 벅스가 대부분의 팀과는 좀 다른 디펜스 구조를 갖고 있더라—아니면 좀 더 강화된 버젼이라고 해야 하나. 선수들을 좀 더 스트롱 사이드로 보내고 엄청 로테이션하고 바쁘게 돌아다니는데. 안티-불스 디펜스 같거든? 배우는데 어렵지 않아?
팀으로서 같이 그런 식으로 플레이하는 데에 시간이 좀 걸려. 팀메이트를 알아야하고 신뢰해야 해. 네가 깨지면 다른 사람이  도와줄 거라는 걸 믿어야 해. 좋은 시스템이야. 우리한텐 잘 맞아.  우리가 서로 신뢰하고 팀 케미가 있는 한 배우기 어려운 시스템이라 생각하진 않아. 


발 붙일 새 없이 열라 빨빨거리며 플레이해야 할 것 같은데?
열심히 해야지. 하지만 울 팀 사이즈와 운동 능력  볼 ? 별 문제 없어. 우리가 열심히 하면 상대팀이 울팀에 맞서서 점수를 넣기가 힘들지. 


제닝스/나이트 딜의 끝이 미들턴 델고 오기 트레이드가 되었다는게 좀 이상하지 않아?
지금 볼 때 그렇게 생각하는게 이상해. 돌이켜보면, 나 첨 트레이드 되었을 때 상처받았거든. 진짜로. 그런데 여기 와서 기회 측면에서 보니 플레이하기가 더 좋아진거야—로테이션에 끼고 스타팅을 하고 그러다보니 프렌차이즈가 이기게끔 게임을 하게 되고. 


로테이션에 대해 말해볼게. 언젠가 너 플레이 못했을 때 트위터에다가 ‘그 일이 벌어져 쇼킹했다’라는 식으로 적었잖아. 사람들이 그게 DNP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그게 아니라 너 차 도난당한거라며? 대체 뭔 일이야?
 응, 진짜로 내 차 도둑맞았어.


그래서 경찰이 찾았어?
찾지도 못했고 복구도 못했고 어떻게 되었는지 듣지도 못했어. 그딴 일이 일어나더니 진심 미쳤어. 다들 당시 디트 게임에서 DNP 떠서 그렇다고 생각했을텐데 진짜로 차 때문이었어. 내 말은 게임이야 많이 있고 디트에서 못 뛴 거니까 게임은 컴백하면 되는 거거든. 근데 차를 사자마자 도둑맞은 거니.

새 차였어?
저번 여름에 샀어.

어떤 차인데?
닷지 챌린저 R/T 클래식. 2015년식 새 차였는데. 누군가 홀랑 몰고 갔어. 나 진짜 상처받았고 열받았어. 




(참고사진: 이 차 인가요. 이걸 산 지 몇 개월도 안되어 도둑맞다니 제가 다 안타까움..)




그래서 대신할 만한 차는 구했어?
나 지프도 있었어. … 이번 여름에 딴 차 구해볼거야. 


제이슨키드가 너랑 에이전트가 같은게 이상하지 않아?
응 좀 이상해. 하지만 두 개의 서로 다른 비지니스니까. 우린 거기에 대해선 전혀 말 안해. 그는 날 코치할 뿐이고. 내 에이전트랑 나랑 그에게 각각 별도로 이야기하고. 그에 대해서 이야기 안해. 


며칠 뒤면 시즌 끝날텐데 벅스에 대해서 더 바랄 게 하나 있다면?
모두가 노력을 최대로 해서 앞으로 몇 게임 더 이기고 시즌 끝냈으면 좋겠어.





그리고 이 인터뷰가 나온 후 약 일주일 후






8분짜리로 넣습니다. 시간 나실 때 즐기세요 :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ONG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3.27 BIGJT 올 시즌 호엔 5밀 줘도 많이 주는 거다라고 생각했는데 당황스럽습니다ㅋㅋ
  • 작성자underdog15 | 작성시간 15.03.26 선수들도 트레이드 이후 성적때문에 중압감이 컸었나 보군요.
    내일 인디애나전까지 승리한다면 어느정도 분위기는 살아날테고, 이후 강팀들과 선전하다 시즌 막바지 쉬운 일정에서 연승으로 마무리하고 플옵갔으면 좋겠습니다.
    생각하면 할수록 정말 값진 승리였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LONG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3.27 못 이겼으면 진짜 골치아플 뻔했습니다. ㅠㅠㅠㅠ
  • 작성자MoToR CitY | 작성시간 15.03.26 듀마스가 보낸거 대신 사과할테니, 지난일잊고 다시 와줬으면좋겠네요 미들턴 ㅜㅜ
  • 답댓글 작성자LONG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3.27 낙장 불입입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