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스 vs 휴스턴 Game 3 라스트 2분 리포트

작성자CSN_IU[M]사냐|작성시간16.04.23|조회수433 목록 댓글 2

정확한 NBA 2분 리포트가 나와서 이제 하나하나 어떤일이 있었는지 해독해보기로 합니다.


관련과 이지만 직독직해에 익숙해서 끼워맞추는 직역은 조금 매끄러지 않으니 양해바랍니다.


N게로 가져가셔도 괜찮습니다 ^^ (논쟁만 안 일어난다면 말이죠)


http://official.nba.com/wp-content/uploads/sites/4/2016/04/L2M-GSW-HOU-4-21-16.pdf




4Q 1:47 그린 -> 하든 (슛팅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Green (GSW) maintains legal guarding position as he defends Harden's (HOU) shot attempt. 

그린이 하든의 슛팅시도를 방어하는 동안, 그린은 합법적인(정당한) 가드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었다. 


4Q 1:46 리빙 -> 몬타유나스 (루즈볼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Livingston (GSW) and Motiejunas (HOU) make incidental contact with one another during rebounding.

리빙스턴과 몬타유나스는 또 하나 리바운드 과정 동안에 함께 부수적인(우연의) 접촉을 만들고 있었다. 


4Q 1:40 베벌리 (킥볼바이얼레이션) 정확하지않은논콜

이유 : Beverley (HOU) intentionally kicks the ball on the play.

베벌리는 플레이 상에서 고의로 볼을 찼다.

영상 :  



4Q 1:30 톰슨 -> 몬타유나스 (오펜스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Thompson (GSW) sets the screen on Motiejunas (HOU) and gives him room to avoid the contact.

탐슨은 몬타유나스에게 스크린(차단) 플레이를 했고 그(몬타유나스)에게 보이지 않는 접촉의 여지를 제공했다.


4Q 1:26 베벌리 -> 클락 (슛팅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Beverley (HOU) maintains legal guarding position and makes incidental contact with Clark (GSW) that does not affect his drive to the basket and shot attempt.

베벌리는 정당한 가드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었고 그(클락)의 골대 돌진과 슛팅시도의 영향을 주지않았고 클락을 상대로 우연의 접촉을 만들었다.


4Q 1:13 몬타유나스 -> 이궈달스 (오펜스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Motiejunas (HOU) sets the screen on Iguodala (GSW) and gives him room to avoid the contact.

몬타유나스는 이궈달라에게 스크린(차단) 플레이를 했고 그(이궈달라)에게 보이지 않는 접촉의 여지를 제공했다.


4Q 1:07 탐슨 ->아리자 (퍼스널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Thompson (GSW) makes incidental contact with Ariza (HOU) that does not affect his RSBQ.

탐슨은 아리자를 상대로 우연의 접촉을 만들었다. 그의 RSBQ에 영향을 주지 않고 (RSBQ가 먼지 모름)


4Q 1:05 탐슨 -> 아리자 (슛팅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Green (GSW) maintains legal guarding position and does not affect Ariza's (HOU) shot attempt.

그린은 정당한 가드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었고 아리자 슛팅동작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4Q 0:47.2 그린 -> 하든 (오펜스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Green (GSW) sets the screen on Harden (HOU) and gives him room to avoid the contact.

그린은 하든에게 스크린(차단) 플레이를 했고 그(하든)에게 보이지 않는 접촉의 여지를 제공했다.


4Q 0:43.1 하든 -> 리빙스턴 (슛팅파울) 알수없음

이유 : [Observable in enhanced video] RHH shows that Harden (HOU) makes contact with Livingston's (GSW) arm that affects his driving shot attempt.

RHH shows that은 모르겠고요.. 하든이 리빙스턴를 상대로 그(리빙스턴)의 슛 돌파 시도에 대한 접촉을 팔에 했다.


4Q 0:42.4 하든 -> 그린 (루즈볼파울) 정확하지않은논콜

이유 : Harden (HOU) pushes Green (GSW) in the back affecting his ability to retrieve the rebound.

하든은 리바운드를 되찾아오기 위해 그의 능력으로 그린의 뒤를 밀어서 영향을 주었다.


4Q 0:41 그린 -> 베슬리 (루즈볼파울) 정확한콜

이유 : Green (GSW) dislodges Beasley (HOU), affecting his ability to retrieve the rebound.

그린은 리바운드를 되찾아오기 위해 그의 능력으로 억지로 베슬리를 벗어나게끔 영향을 주었다.


43.1~41초 당시 영상 : 


4Q 0:41 그린 -> 아리자 (오펜스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Green (GSW) sets the screen on Ariza (HOU) and gives him room to avoid the contact.

그린은 아리자에게 스크린(차단) 플레이를 했고 그(아리자)에게 보이지 않는 접촉의 여지를 제공했다.


4Q 0:39.3 몬타유나스 -> 탐슨 (슛팅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Motiejunas (HOU) legally contests Thompson's (GSW) jump shot attempt.

몬타유나스는 탐슨의 점프 슛 시도에 정당하게 경쟁하였다.


4Q 0:33 그린 (3초룰) 알수없음

이유 :  [Incidental or immaterial] Green (GSW) is in the paint for longer than three seconds.

[우연 or 중요하지 않음] 그린의 페인트가 3초보다 길었다 이 말 같은데.. 영상이 정확할듯 보입니다.

영상 :


4Q 0:25 클락 -> 베벌리 (퍼스널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Clark (GSW) makes incidental contact with Beverley (HOU) that does not affect his RSBQ.

클락은 베벌리를 상대로 우연의 접촉을 만들었다. 그의 RSBQ에 영향을 주지 않고 (RSBQ가 먼지 모름)

 

4Q 0:15.4 클락 -> 베슬리 (퍼스널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Clark (GSW) cleanly knocks the ball away from Beasley (HOU)

클락은 베슬리로 부터 깔끔하게 볼을 쳐냈다. (즉 파울성으로 볼 쳐낸게 아님)


4Q 0:14.4 이궈달라 -> 베슬리 (인바운드파울) 정확하지않은논콜

이유 : Iguodala (GSW) clamps and holds Beasley's (HOU) arm on the inbound pass

이궈달라는 인바운드 패스 상에서 베슬리의 팔을 꽉 잡고 견디고 있었다. 

영상 : 


4Q 0:14.4 리플레이센터 (아까 클락이 베슬리로 부터 쳐낸공에 대한 판정 - 휴스턴볼)


4Q 0:05 하든 -> 이궈달라 (오펜스파울) 정확하지않은논콜

이유 : Harden (HOU) initiates the contact with Iguodala (GSW) to create space and dislodges him from his legal guarding position.

하든은 이궈달라를 상대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접촉에 개시했다(만들다). 그리고 그(이궈달라)를 억지로 그의 정당한 가드 포지션에서 벗어나게 만들었다.

영상 : 


4Q 0:02.7 하워드 -> 스페이츠 (인바운드파울) 정확한논콜

이유 : Howard (HOU) maintains legal guarding position on Speights (GSW) during the inbound pass. 

하워드는 인바운드 패스 동안 스페이츠에 대해 정확한 가드 포지션을 유지했다.


4Q 0:01 그린 -> 베슬리 (인바운드파울) 정확하지않은논콜

이유 : Green (GSW) wraps Beasley (HOU) and throws him to the ground on the inbounds play. Basketball Operations is reviewing the contact.

그린은 베슬리를 감쌌고 그(베슬리)를 인바운드 플레이 상황에 코트로 던졌다.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xIWzTBskqEk (다음은 한 글에 동영상이 5개이상 올라가지 않습니다.)



끝입니다. 참 경기가 정말 엉망인 것은 사실이었네요. 2분만 봐도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IGJT | 작성시간 16.04.23 사실 오심의 득실을 따지는건 의미가 없습니다; 오심으로 인한 승패에 영향은 분명한데 번복할수 없고 보상도 없고 승패를 되돌릴수 없다면 오심은 단 한개라도 나와서는 안되는거고 INC 처럼 볼수 없거나 못봤다면 할수없지만 보고도 판단을 안하고 콜을 안하는 심판보다 차라리 잘못된 콜(IC)이라도 확실히 콜을 하는 심판이 더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 리포트는 결국 심판에 대한 평가지 팀과 플레이어에 대한 평가가 될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개뿔 | 작성시간 16.04.23 마지막 하든의 골도 오펜스라고 하는 것 같은데 설사 그게 맞았어도 그 상황에서 불기는 힘들 것 같긴 하더라구요... 아쉽네요 ㅎㅎ 이런건 이곳에서 논란이 불붙었을 때 참고하면 좋은 정도로만 보면 좋은 것 같아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