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리어스 스타팅5 vs 유타

작성자Melo|작성시간26.01.04|조회수381 목록 댓글 11

호포드 결장

 

커리-무디-버틀러-디그린-포스트

 

오늘을 위해 어제 다 쉬었는데 지면 해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트오펜스 | 작성시간 26.01.04 오늘 경기 뒤집을 수 있겠군요
  • 작성자나스텝한거니 | 작성시간 26.01.04 디그린 방출시키던지 어떻게 조치좀합시다. 진짜 이제 꼴보기싫네요
  • 작성자Melo-Drama | 작성시간 26.01.04 커친놈 모드 on!
  • 작성자chicago84 | 작성시간 26.01.04 그린이 또 그린했나 보군요
    진짜 솔직히 빨리 보내버렸음 좋겠어요
  • 작성자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 작성시간 26.01.04 그린 트레이드 될랑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