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세트오펜스
|
작성시간
26.01.04
오늘 경기 뒤집을 수 있겠군요
-
작성자나스텝한거니
|
작성시간
26.01.04
디그린 방출시키던지 어떻게 조치좀합시다. 진짜 이제 꼴보기싫네요
-
작성자Melo-Drama
|
작성시간
26.01.04
커친놈 모드 on!
-
작성자chicago84
|
작성시간
26.01.04
그린이 또 그린했나 보군요
진짜 솔직히 빨리 보내버렸음 좋겠어요
-
작성자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
작성시간
26.01.04
그린 트레이드 될랑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