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5.06.09
LAL은 대체 왜 카루소를 놓친거냐...
누가봐도 카루소는 놓치면 안되는 선수가 아니었나...
-
답댓글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5.06.09
ㅜㅜ
-
답댓글
작성자MambaGigi
|
작성시간
25.06.09
엉뚱한선수잡는...
-
작성자#8spree
|
작성시간
25.06.09
결과안보고 스탯만보면 인디가 이정도 점수차로 질게아닌데? ㅋㅋㅋ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5.06.09
인디 힘내라.
닉스 떨구고 올라갔는데 우승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