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2 OKC @ IND 박스스코어 Finals G3 작성자(CHI)불타는개고기| 작성시간25.06.12|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egend#31 작성시간25.06.12 인디애나 우승 갑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5.06.12 인디 멤버들이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다 맞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25.06.12 오클은 주전들이 다 잘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dancer 작성시간25.06.12 1차전은 토핀 오늘은 매서린 인디애나는 엑스팩터 한명씩 터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5.06.12 와 오클 이걸 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작성시간25.06.12 인디애나 우승 가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5.06.12 이야~ 이러면 이거 어찌될지 알 수 없겠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무가내짱동 작성시간25.06.12 벤치에서 너무 밀리는 느낌이네요~ 2쿼터의 맥코넬 4쿼터의 토핀벤치구간에서의 에너지레벨 차이가 계속 나면 오클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5.06.12 역시 관리의 칼라일!! 지고 있든 이기고 있든 확실하게 관리합니다 노비 우승때 느낌이 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5.06.12 트더도 못하는 과대버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ssin] Allen 작성시간25.06.12 아 일하다 3쿼터 5점인가 뒤진 것만 봤는데 인디 4쿼터 접수해버렸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5.06.12 닉스가 크게 아쉬워할 필요가 없겠네요. ㅠ인디 정말 잘 하네요. 과대버튼 동부의 힘을 보여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5.06.12 아니 이게 대체 뭔일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5.06.12 와 인디 진짜 대단하네요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5.06.12 이리되면 모르겠네요인디가 일낼려나 sga어느정도 제어해버리던데4쿼터때저러면 아무리mvp지만 시리즈갈수록 지칠텐데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lo-Drama 작성시간25.06.12 인디 우승 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