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 SAS @ NYK 박스스코어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무자비 작성시간26.06.09 아니 좀 전만해도 뉴욕이 이기고 있었는데! 이거 시리즈 모르겠네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09 볼때마다 나를 반성하게 만드는 아누노비네요ㄷㄷ 그리고 오늘 캐슬이 잘해줬네요 그동안 욕먹느라 힘들었을텐데 ㅠㅠ웸비가 30점 이상 득점해야 겨우겨우 뉴욕을 잡을 수 있네요 막판까지 진짜 숨막히는 혈전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호필 작성시간26.06.09 4승2패 뉴욕 승 될거같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ince Carter & Zach Lavine 작성시간26.06.09 두팀 다 조마조마 하게 경기 하네요 너무 재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9 타운스 제어가 되니 아누노비가 설치네 ㅠㅠ...뉴욕 진짜 탄탄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09 뉴욕은 공산당 득점이 될때 더 무서운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09 딜론 하퍼 영향력이 엄청나 보였는데, 야투율은 엉망이었군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6SA 작성시간26.06.09 팍스,하퍼 3점 안쏘면안되나? 드로잔처럼 미드레인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