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박스 스코어

25-26 시즌 박스스코어가 모두 끝났네요. 감사드립니다.

작성자Jason.Kidd|작성시간26.06.14|조회수518 목록 댓글 33

 

 

안녕하세요, 운영자 Jason.Kidd입니다. 

25-26 시즌의 모든 일정이 오늘 날짜로 종료되었습니다.

 

뉴욕 닉스의 우승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한 시즌 동안 박스스코어 작성하시면서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시고 도움주심 회원님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올해 박스스코어는 참 다사다난 했습니다.

 

터줏대감처럼 역할을 수행해주시던 분들(Melo 님, (CHI)불타는개고기 님)이 갑작스럽게 우리 카페를 떠나셨고,

저 역시 다음클린의 철퇴를 맞으며 중간에 부침이 좀 많았던 시즌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자기 일처럼 박스스코어를 열정적으로 작성해주신 회원님들 덕분에.

누군가는 떠났어도, 그 자리를 어떻게든 채워주시는구나. 

라는 감사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 한 시즌이었습니다.

 

코치 등급이 아니셨던 분들의 경우 오늘 날짜로 최대한 승급해드렸고요. 

코치 등급이라는 최고 높은 등급에 계신 분들에게는. 등급으로 보상을 드릴 순 없지만,

언젠가 혹여라도 도움드릴 일이 있으면(규정 저촉 등..) 한 번 이상 운영자인 제 권한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운영자가 현재 혼자여서 가능한 부분이고. 이건 제 생각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NBA 카페에서 NBA 관련 글, 댓글을 많이 작성해주신 분들께 돌아가는 혜택이 분명 많아야 한다는 것을요.

 

 

오늘 N게 글만 40개가 넘게 올라갔네요. 다른 이웃 동네의 경우 그에 몇 배는 많은 글과 반응이 오고 갔겠지만. 

이번 파이널만큼은 그동안 응원을 많이 받았던 팀들이다보니,

우리 카페의 경우 이례적으로 활발한 상호작용이 있다고 생각하여 흥행의 효과를 나름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며칠 후면 다시 조용한 NBA 카페가 될 것 같지만, 간간히 글 이곳저곳에서 가져와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어본드 | 작성시간 26.06.14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풀코트프레스 | 작성시간 26.06.14 시즌은 끝났지만 오프 시즌이 또 꿀잼이죠. 흥미로운 소식이 많이 들려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내 농구도 월드컵, 아시안게임이 기다리고 있고요. 다양한 소식이 들려오는 오프시즌이 될 것 같습니다.
    한 시즌 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BLUE DENVER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ddancer | 작성시간 26.06.14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어떤이의 꿈 | 작성시간 26.06.15 시즌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러네 저러네 해도 시즌 끝나는 날이 제일 슬퍼요.
    우리 또 만나서 놀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