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응원 게시판

보고계십니까~~~~ 너무 재미있습니다~~~

작성자오예~~|작성시간26.06.11|조회수722 목록 댓글 65

4점차~~ 4분32초 남았습니다.
너무 재있있네요. 브런슨 진짜 물건이네요

뉴욕 팬분들 축하드리고 샌안 팬분들 심심한 위로를 보냅니다. 오늘 경기 아누노비 팁슛못지 않게 지못미 팍스로 요약될것같습니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ason.Kidd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이게 무슨 일이래요
  • 답댓글 작성자오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니까요~ 경기 너무 재미있게봤습니다ㅎ
  • 작성자R.WALLAS | 작성시간 26.06.11 3쿼터 패쓰 했는데 4쿼터 다시보기 잘했다
  • 답댓글 작성자오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정말 잘하셨습니다~~
  • 작성자오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뉴욕 팬분들 축하드리고 샌안 팬분들 심심한 위로를 보냅니다. 오늘 경기 아누노비 팁슛못지 않게 지못미 팍스로 요약될것같습니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