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 너무 심합니다. 진짜 왜이러나요 작성자두르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owitzki 작성시간26.06.11 그냥 처리해야 합니다 진짜 기적이 일어나서 팍스가 우승을 캐리한다고 해도 너무 싫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장대비 최고센터 작성시간26.06.11 갑자기 BQ가 낮아진건 무슨 이유가 있나요? 머리 다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진짜 보는내내 욕밖에 안나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11 팍스 오늘 잘해줬는데 ㅠ 막판에.. 반면에 구멍이던 브런슨은 막판에 해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1 팍스는 심장이 작음을 이번 시리즈로 증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