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응원 게시판

뒷북이지만 닉스팬분들 축하드립니다~~

작성자라이노라이노|작성시간26.06.15|조회수88 목록 댓글 0

시즌 전 아니 플옵 시작할때만해도 서고동저 분위기에 닉스가 우승할거라 생각한 사람이 몇이나 있었을까요.

대진운이 좋았다는 말도 있었지만 뭐 상대팀들은 다 만만했었나요.서사도 멋있고 경기내용도 멋있는 파이널 이었네요

정말 멋진 우승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