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전 아니 플옵 시작할때만해도 서고동저 분위기에 닉스가 우승할거라 생각한 사람이 몇이나 있었을까요.
대진운이 좋았다는 말도 있었지만 뭐 상대팀들은 다 만만했었나요.서사도 멋있고 경기내용도 멋있는 파이널 이었네요
정말 멋진 우승입니다!
다음검색
시즌 전 아니 플옵 시작할때만해도 서고동저 분위기에 닉스가 우승할거라 생각한 사람이 몇이나 있었을까요.
대진운이 좋았다는 말도 있었지만 뭐 상대팀들은 다 만만했었나요.서사도 멋있고 경기내용도 멋있는 파이널 이었네요
정말 멋진 우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