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th Man 게시판

저도 성공했네요 ㅎㅎ

작성자묵이에요|작성시간26.06.16|조회수565 목록 댓글 1

여러범 시도해도 70승을 못넘기다가
마지막 턴에 윌트 체임벌린이 ㅎㅎㅎ
이게 뭐라고 성공하니까 되게 기분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캡틴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7 41.5점, 25.1리바 ㅋㅋㅋㅋㅋ 괴수는 괴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