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성공했네요 ㅎㅎ 작성자묵이에요|작성시간26.06.16|조회수5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러범 시도해도 70승을 못넘기다가 마지막 턴에 윌트 체임벌린이 ㅎㅎㅎ이게 뭐라고 성공하니까 되게 기분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캡틴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7 41.5점, 25.1리바 ㅋㅋㅋㅋㅋ 괴수는 괴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