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프전 엄청난 기록을 남길 뻔했던 마르커스 힉스 블락 높이.gif 작성자LaDivina| 작성시간23.12.11| 조회수3652|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UPER3POINT.PLAY 작성시간23.12.11 힉스... 진짜 김승현이랑 보여줬던 그 플레이는 역대 최고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립네요 저 시절 눈이 즐거웠던 플레이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웃겨라 동해야 작성시간23.12.11 222 진짜 화려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3.12.11 블락앤캐치를..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aDiv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2.11 힉스 말고 kbl 에서 블락 & 캐치 나온 적 있나요? 저는 못본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B.B 작성시간23.12.11 힉스 한 버티컬 40인치 뛰었을까요? 당시엔 엄청나다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팔이 꽤 길고 점프 자체가 엄청나다는 느낌까진 아니더라구요. 38인치 언저리 아니었을까 싶습니다.테리코 화이트나 키퍼사익스, 조잭슨, 로즈그린 이런 선수들이 40인치 넘게 뛰는거 같구요. 지금 최고의 점프맨은 흑인용병이 아닌 아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aDiv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2.11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공식 기록은 없더라구요. 제대로 뛰면 40인치 뛸 것 같기도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스카페라테 작성시간23.12.11 나무위키에서 찾아보니 서전트가40인치고 자유투라인덩크를 가볍게 했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3.12.11 힉스 & 김승현으로 농구에 처음 입문했습니다. 그리고 nba를 알게 되었죠. 그립네요 당시 오리온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팀단칸방 작성시간23.12.12 삼성과의 챔결에서 4쿼터 막판 완잔 접전타임에 맥클래리의 노마크 리버스레이업을 블락하던 기억이 나네요.. 영상 없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nsung Peter Pan 작성시간26.05.18 영상이 없죠. 힉스는 챔결에서 삼성을 만난적이 없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팀단칸방 작성시간26.05.19 Unsung Peter Pan 에에에 그럼 그 장면은 어떤 경기였을까요.. 이걸로 경기 끝났다 했는데 강백호처럼 나타나서 블락 때렸는데.. 아니 그나저나 3년전 글에 댓글을 다셨네요 농구팬 반갑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nsung Peter Pan 작성시간26.05.19 팀단칸방 어? 죄송합니다. 최신글에 뜨길래 최근글인줄 알았네요 ㅠㅠ 맥클래리가 삼성에 있었다면 힉스 1년차 시즌 삼성경기중 하나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운드머신 작성시간23.12.19 뭔가 코비같아요. 점프도 좋지만 유연성도 엄청 좋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5.01 힉스 너무 젊은 나이에 떠났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5.02 저도.. 죽은지 지금 알았네요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5.02 당시 삼보 팬이었던 저로선.. 정말 보기 싫은 존재였습니다잘했다는 증거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