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육월의 속리산 묘봉 코스를 걷다

작성자유병훈(운영총무)|작성시간26.06.07|조회수9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실 윤귀숙 |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이 하셧습니다
    힘들어서 담에는 몬가겟다고 햇는데 1
    지나고보니 담에 갈 수도 잇겟다는 생각이드네요 경치가 늠 좋앗거렁요~~^^
  • 답댓글 작성자유병훈(운영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씨원한 산바람에
    아름다운 산행길 ~~~
    함께한 시간 즐거웠어요 ^^
  • 작성자김장성(무사)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날씨에 좋은 경치 사진으로 구경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병훈(운영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함께 못해 많이 아쉬웠네요
    담에 좋은시간 같이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