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실 윤귀숙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이 하셧습니다
힘들어서 담에는 몬가겟다고 햇는데 1
지나고보니 담에 갈 수도 잇겟다는 생각이드네요 경치가 늠 좋앗거렁요~~^^ -
답댓글 작성자유병훈(운영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씨원한 산바람에
아름다운 산행길 ~~~
함께한 시간 즐거웠어요 ^^ -
작성자김장성(무사) 작성시간 26.06.07 좋은 날씨에 좋은 경치 사진으로 구경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병훈(운영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함께 못해 많이 아쉬웠네요
담에 좋은시간 같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