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권리을 행사 하는 지방선거 사전 투표을 하고선 금정산으로 향한다
버스.지하철을 이용하여 범어사 향한다
지하철 범어사역 하차 범어사로 가기위해 90번 마을 버스로 이동한다
공휴일 이라 사람들이 많다 휴~다행~
범어하사 내~풍경
산행 시작 합니다
비온뒤라 물이 많습니다
여러 사람들의~한팀인듯 합니다
나두 함께 여러 사람들이 동행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다
혼자라 아쉽지만~북문이 되겠다
요즘 많이 볼수있는 꽃이 되겠다
아무도 없는 곳에서 나혼자 논다ㅋㅋ
북문에서 바라볼때 사람들이 분명 있었는데 혹시나 해서 갔는데 역시나 통제~ 그때 어느 분이 힘들게 올라가는 것을 보았음~난 페스~
고당봉으로 향한다
비소식은 없지만 흐릿 하다가 맑아지는 그런날씨~
정상쯤에서 바라본 북문~
드뎌 정상 국립공원 24호~
푸르름이 너므 좋다
이얏~ 최곱니다!!!
미륵봉 아무도 없어서 혼다 놉니다
하트바위
두꺼비 모양 자주 다니는 코스라~
미륵사~
미륵사에서 올라다본 전망대~
벚찌~
일명 탱크바위 제 생각입니당~
누군가가 석탑을 눈 요기가 됩니다
원만한 코스로 혼자여도 무방하게 잘 댕기곤 합니다.
담엔 토산 가족들과 새로운 길을 걷고 싶네요~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