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026년 2분기 토산 분기 모임

작성자김장성(무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63 목록 댓글 1

오늘 2분기 토산 모임을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하여 재미나고 좋은 대화를 많이 했습니다. 다음 정기 산행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모니카(유순희) | 작성시간 26.06.14 올만에 뵈어서 반가웟 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