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지리산 천왕봉 산행 합니다.

작성자김장성(무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86 목록 댓글 5

새벽에 일어나서 혼자 운전해서 지리산 중산리 와서 출발~ 저번주 주말에 지리산 거대 종주 산행에 이어 이번 주말은 연속 지리산 천왕봉 산행 정상 도착 사진 찍고 하산 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명자(참이슬) | 작성시간 26.06.13 므찌다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가자!(박성차) | 작성시간 26.06.14 멋지고 최고입니다~
  • 작성자하모니카(유순희) | 작성시간 26.06.14 수고했어요
    지리산 나두 가고 싶은곳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SSEATTI | 작성시간 26.06.24 멋집니다
  • 작성자SSEATTI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