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여럿이 같이 추어탕을 맛있게먹고
편안하게 더치페이 했습니다 ㅎㅎ
7시부터 왕심슨님과 함께 단체곡 "푸른시절"을 열창했습니다
역시 함께부르니 더 행복해집니다
이어서 개별발표,팀별발표를 했습니다
작지만 풍성했습니다
다음주도 함께 하시길~~~
사진을 다 담지못해 죄송~~~
다음검색
회원님들 여럿이 같이 추어탕을 맛있게먹고
편안하게 더치페이 했습니다 ㅎㅎ
7시부터 왕심슨님과 함께 단체곡 "푸른시절"을 열창했습니다
역시 함께부르니 더 행복해집니다
이어서 개별발표,팀별발표를 했습니다
작지만 풍성했습니다
다음주도 함께 하시길~~~
사진을 다 담지못해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