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후기

6월11일 목요모임 후기

작성자낙관|작성시간26.06.11|조회수69 목록 댓글 2

회원님들 여럿이 같이 추어탕을 맛있게먹고

편안하게 더치페이 했습니다 ㅎㅎ

 

7시부터 왕심슨님과 함께 단체곡   "푸른시절"을 열창했습니다

역시 함께부르니 더 행복해집니다

 

이어서 개별발표,팀별발표를 했습니다

 

작지만 풍성했습니다

다음주도 함께 하시길~~~

사진을 다 담지못해 죄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무데기 | 작성시간 26.06.12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단우(김도운) | 작성시간 26.06.16 후기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