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이 모아 주신 기금으로
화악산 상봉에 정상석을 설치 했는데
누군가가 신고를 한듯 합니다.
이에 철거 지시를 받았습니다.
혹시 산림청에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자문 부탁 드리구요.
철거는 6월20일 토요일에
대추골님 스타렉스 차량으로 할 생각입니다..
철거 작업 함께 해 주실 분들은
저에게 개별 적으로 연락이나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재:대추골님.영탄님.산너머
다음검색
회원님들이 모아 주신 기금으로
화악산 상봉에 정상석을 설치 했는데
누군가가 신고를 한듯 합니다.
이에 철거 지시를 받았습니다.
혹시 산림청에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자문 부탁 드리구요.
철거는 6월20일 토요일에
대추골님 스타렉스 차량으로 할 생각입니다..
철거 작업 함께 해 주실 분들은
저에게 개별 적으로 연락이나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재:대추골님.영탄님.산너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