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7일 일요일 정모

작성자철맨(문상익)|작성시간26.06.05|조회수92 목록 댓글 8

2026 .6 .7 .아침 6시.호공 새장 출발
각자 개인 기량에 맞게 달리시기 바랍니다.
공식적이 자봉 없기에 제가 물과 콜라
차갑지 않은 아이스티 준비합니다.

현수막 가지고 계신분은 걸어주시면 좋겠네요

참가 댓글 다시는 분에 한하여 시원한 맥주 1캔
준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unice 김은파 | 작성시간 26.06.05 참가합니다.
    이번엔 아이스티 꼭 마셔봐야겠어요..ㅋ
  • 작성자최효진 | 작성시간 26.06.06 차갑지않은아이스팋ㅎㅎ 맛보고싶어 사선 넘어봅니다ㅎ
  • 작성자강종수 | 작성시간 26.06.06 내일의 이슈는 아이스티 인가요?
    안가볼수가 없네^^
  • 작성자써니/남경선 | 작성시간 26.06.06 참가합니다
  • 작성자장독대(지수영) | 작성시간 26.06.06 현수막은 제가 나주로 가져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