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14일 일요정모 후기

작성자점퍼(권순태)|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찬형(김재곤) 작성시간26.06.14 순태형님, 자봉&후기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나이 먹으니 참 귀찮고 싫은데..또 하신다니..
  • 작성자 조이(전아미) 작성시간26.06.14 인심 넉넉한 순태선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람쥐따라다니기 정신없어서 인사드리러도 못갔어요~ 자봉에 후기 쌍따봉!!
  • 답댓글 작성자 점퍼(권순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문쓰방 잠시보았는데 오후에 대회라고 수박한점 못 먹은 아쉬움이~~~오늘 잘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조이(전아미) 작성시간26.06.14 점퍼(권순태) ㅋㅋㅋ 비밀입니다 참가에 의의를 두는대회로기억하기로
  • 작성자 구름돌이(장진영) 작성시간26.06.14 순태형님. 보급 잘 받았습니다^^
    뛰기 딱 좋았던 날씨~~
    영대형님 만원의 행복 막걸리 한잔
    올만에 나오신 훈성형님 커피 맛나게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마린(용진) 작성시간26.06.14 모두 모두 애쓰셨습니다
    담주에는 필참
  • 작성자 하루(정연이) 작성시간26.06.14 시원한 수박 덕분에 회복주 잘했습니다~🤗
  • 작성자 바위(김현성) 작성시간26.06.15 회복주로 2바퀴 뛰었는데, 더위 때문인지 대회여파인지 쉽지 않더라구요ㅎ
    그래도 수박 덕분에 잘 뛰었고 순태형의 살림의 지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노마(노종남) 작성시간26.06.15 시원하고 달꼼한수박과 각얼음덕분에 회복주 잘했습니다.
    만원에 행복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 無所有 이강석 작성시간26.06.16 순태형님이 순태형님 했군요. 여전한 명품자봉~~ 형님 수박은 익숙한데 각얼음은 생각못했네요. 참석은 못했지만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