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21일 일요정모 후기

작성자점퍼(권순태)|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철맨(문상익) 작성시간26.06.21 수고들 하셨습니다.
    악어 골든벨 다음에도 계속되기 바라는 1인 !!
  • 작성자 조이(전아미) 작성시간26.06.21 이른새벽엔 날이 흐려서 운동하기 딱 좋았습니다 2주연속 자봉 순태선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여인원 많았네요~~ 👍 👍 👍 👍
  • 작성자 알파(김학인) 작성시간26.06.21 오랜만에 침여해서 즐거웠습니다 오늘 콜라와 수박도 정말 맛났구요~ 순태선배님 감사드립니다! 모두 남은 주말 편안히 잘쉬세요~
  • 작성자 악어(최종두) 작성시간26.06.21 간만에 호공정모후 수다방에 참여했네요^^ 순태선배님의 명품자봉과 용진후배 커피에 감솨함요~ 열훈하신 모든 분들 수고 하셨어요~일철~힘!!!
  • 작성자 구름돌이(장진영) 작성시간26.06.21 순태형 2주연속 보급 잘받았습니다.
    날씨가 좋아 런 하기 좋은날 이였네요^^
    따뜻한 아침식사 대접해주신 종두형님 커피 사준 용진철인 감사 합니다.
  • 작성자 하루(정연이) 작성시간26.06.21 순태 산배님~
    연속 2주 정성스러운 수박과 각얼음 닥분에
    시원한 보급 잘하고 훈련 잘했습니다~🙏
  • 작성자 無所有 이강석 작성시간26.06.21 일부인원이 아라뱃길로 왔는데도 런훈련 흥행했네요.
    순태형님 자봉 덕분인가 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 마린(용진) 작성시간26.06.21 수박 역시 보급은 수박이 최고였어요
    지난주에 이어 연속 2주 자봉하신 순태형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바위(김현성) 작성시간26.06.22 한시간 정도 뛸려고 했는데, 일어나서 게으름 피우다가 깜빡 잠들었네요ㅜㅜ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menbal(박성만) 작성시간26.06.22 덥지도 않고 달리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1시간 늦게나와 걷뛰만 했는데도
    상쾌하네요
    순태 형님 연주 자봉 수고하셨습니다
    종두형 용진 식사와 커피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 마당쇠(유창) 작성시간26.06.22 나이스! 멋쟁이 순태형님~~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