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일요정모 후기 작성자점퍼(권순태)|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철맨(문상익) 작성시간26.06.21 수고들 하셨습니다.악어 골든벨 다음에도 계속되기 바라는 1인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이(전아미) 작성시간26.06.21 이른새벽엔 날이 흐려서 운동하기 딱 좋았습니다 2주연속 자봉 순태선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여인원 많았네요~~ 👍 👍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파(김학인) 작성시간26.06.21 오랜만에 침여해서 즐거웠습니다 오늘 콜라와 수박도 정말 맛났구요~ 순태선배님 감사드립니다! 모두 남은 주말 편안히 잘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어(최종두) 작성시간26.06.21 간만에 호공정모후 수다방에 참여했네요^^ 순태선배님의 명품자봉과 용진후배 커피에 감솨함요~ 열훈하신 모든 분들 수고 하셨어요~일철~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돌이(장진영) 작성시간26.06.21 순태형 2주연속 보급 잘받았습니다.날씨가 좋아 런 하기 좋은날 이였네요^^따뜻한 아침식사 대접해주신 종두형님 커피 사준 용진철인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정연이) 작성시간26.06.21 순태 산배님~연속 2주 정성스러운 수박과 각얼음 닥분에 시원한 보급 잘하고 훈련 잘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無所有 이강석 작성시간26.06.21 일부인원이 아라뱃길로 왔는데도 런훈련 흥행했네요.순태형님 자봉 덕분인가 봅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린(용진) 작성시간26.06.21 수박 역시 보급은 수박이 최고였어요지난주에 이어 연속 2주 자봉하신 순태형님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위(김현성) 작성시간26.06.22 한시간 정도 뛸려고 했는데, 일어나서 게으름 피우다가 깜빡 잠들었네요ㅜㅜ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nbal(박성만) 작성시간26.06.22 덥지도 않고 달리기 좋은 날씨였습니다1시간 늦게나와 걷뛰만 했는데도상쾌하네요순태 형님 연주 자봉 수고하셨습니다종두형 용진 식사와 커피 잘 먹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당쇠(유창) 작성시간26.06.22 나이스! 멋쟁이 순태형님~~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