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1일 (목) 새라 안내

작성자티티차(김동율)|작성시간26.06.07|조회수70 목록 댓글 3

1. 출발 장소: 호공 선인장 전시관 뒷편
2. 출발 시간: 5시45분
- 종료시간 7시 05분 예상
3. 준비물: 후미등 필수 장착, 파워젤 1개 정도 필요할 듯합니다^_^
4. 송촌교 턴하여 복귀합니다
5. 근전환 시간있으면 호공 1회전 권장해드립니다.


* 땅이 젖어 있거나, 비가오면 폭파합니다.
*서로의 안전을 위하여 후미등 장착을 부탁드립니다

참석하실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꾸주니(손태영) | 작성시간 26.06.09 참가합니다.(AM05:55 / 원가든합류)
  • 답댓글 작성자꾸주니(손태영) | 작성시간 26.06.10 취침 시간이 늦어져서🤣 2분뒤 오늘 기상령 넘으면 참석으로 하겠습니다.😄
  • 작성자철맨(문상익) | 작성시간 26.06.09 한발 참가입니다.
    수요일 살아 나야 할텐데
    가급적 생존토록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