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선수 다섯(노종남 최종두 정진해 정연이 김현성)배웅이 몇명이고~~
나주 아쿠아맨 화이팅!!
오늘 쉬엄쉬엄 3종도 화이팅!!
일산철인 모두 화이팅!!
6시... 8시 배웅전에 호공런~ 많이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급준비한 보람이^^
런 마치고 배웅가는 길 입니다
형님들 쪼로록~~
문선배님 호랭이 기운을 뺘샤!! 쏴주시러 나와주시고
재곤슨배님
부회장님의 차량지원♡
흰둥선배님 자봉지원도♡
간만에!!손태영 선배님 반갑습니다~~ 제작년 한강서 사진 찍어주심. 잊지않았어욜~~
요즘 자주뵙는 순태선배님도 또또 반갑고ㅎ
오늘 쉬엄쉬엄 한강 3종 잘마치셨죠??
오늘도 꽉찬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꾸주니(손태영) 작성시간 26.06.06 오랜만에 출석 운동으로 해야 하는데 응원으로 했네요.^^ 아미님 연이 선배님 그리고 반가운 선배님들 만나서 좋았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철맨(문상익) 작성시간 26.06.06 인산인해 !!
배웅하는 철인!
그기운 받아 무사 완주 부탁드려요
함께한 선수들 반갑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독대(지수영) 작성시간 26.06.06 배웅해주시는 회원분들이 너무너무 너무 (^^)많아 오히려 선수들이 샤이(^^)해지는 분위기였습니다.
옆에서 보기에 너무 좋았고, 가슴이 푸근한 출발 이었습니다.
배웅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마린(용진) 작성시간 26.06.07 그간 힘든 훈련 시간 ~~애쓰셨습니다
안전하게 완주하시고 다시 뵙겠습니다. 예쁜 후기 멋진 사진 조이총무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이(전아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선배님 예쁜 간식 탐나는 간식 얘기도 주저리주저리후기 남겼는데 에러났어요ㅠㅠ
말이 너무 많다나ㅎㅎ 여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