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6.6(토요일) 호공번개런&나주배웅

작성자조이(전아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 목록 댓글 5

 

이야~~선수 다섯(노종남 최종두 정진해 정연이 김현성)배웅이 몇명이고~~

나주 아쿠아맨 화이팅!!

오늘 쉬엄쉬엄 3종도 화이팅!!

일산철인 모두 화이팅!!

6시...  8시 배웅전에 호공런~  많이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급준비한 보람이^^

런 마치고 배웅가는 길 입니다

형님들 쪼로록~~

문선배님 호랭이 기운을 뺘샤!! 쏴주시러 나와주시고

재곤슨배님

부회장님의 차량지원♡

흰둥선배님 자봉지원도♡

간만에!!손태영 선배님 반갑습니다~~ 제작년 한강서 사진 찍어주심. 잊지않았어욜~~ 

요즘 자주뵙는 순태선배님도 또또 반갑고ㅎ

오늘 쉬엄쉬엄 한강 3종 잘마치셨죠??  

 

오늘도 꽉찬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꾸주니(손태영) | 작성시간 26.06.06 오랜만에 출석 운동으로 해야 하는데 응원으로 했네요.^^ 아미님 연이 선배님 그리고 반가운 선배님들 만나서 좋았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철맨(문상익) | 작성시간 26.06.06 인산인해 !!
    배웅하는 철인!
    그기운 받아 무사 완주 부탁드려요
    함께한 선수들 반갑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독대(지수영) | 작성시간 26.06.06 배웅해주시는 회원분들이 너무너무 너무 (^^)많아 오히려 선수들이 샤이(^^)해지는 분위기였습니다.
    옆에서 보기에 너무 좋았고, 가슴이 푸근한 출발 이었습니다.
    배웅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마린(용진) | 작성시간 26.06.07 그간 힘든 훈련 시간 ~~애쓰셨습니다
    안전하게 완주하시고 다시 뵙겠습니다. 예쁜 후기 멋진 사진 조이총무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이(전아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선배님 예쁜 간식 탐나는 간식 얘기도 주저리주저리후기 남겼는데 에러났어요ㅠㅠ
    말이 너무 많다나ㅎㅎ 여튼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