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6월 9일(화)새라후기

작성자꾸주니(손태영)|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러리@권수범 작성시간26.06.09 평속 26.5 km/h
    하체가 부실한듯~ㅋㅋㅋ
    (초코우유의 유혹을 뿌리친 덕분에 4km 나마 근전환후
    꼴딱꼴딱
    출근~^^~)

    상익 선배님
    언제나 뵈두
    하체가
    짱짱하심,
    리스펙 입니닷~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우와 댓글 1등 선물 🎁 있는거 어찌 아시고😯 축하 🥳 🎉 드립니다.
    근전환 런까지 완벽👍👏👏👏
    (수범=모범🤔)
    선물은 목 새라 참 하면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티티차(김동율) 작성시간26.06.09 새라 여신에 후기 여왕으로 새라의 판을 새로 짜야 할거 갔습니다
    빠른 후기 감사합니다
    새라는 초코 우유다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
  •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후기 속도 평속 45 이지요(?)
    땀식기전 적어야 운동할때 기부니가 그대로 써지기도 해서요.😁✌️
    초코우유 든든했는지 아침 꼭 먹는 저인데 조식 페스했음에도 점심때 까지 든든 했습니다. 최고 👍 😄
  • 작성자 조이(전아미) 작성시간26.06.09 사진이 화사하네요ㅎㅎㅎ
    허쉬쵸코는 해장할때. 먹는건데...
    선배님들 수고하셨쑴다!!
  •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필터가 울 선배님들 얼굴도 뽀샤시 하게 해주었네요.^^
    귀찮을법도 한데 후배가 사진 찍자 해도 마다 하지 않으시고 협조해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허쉬쵸코 좋아 하는데 무척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 마린(용진) 작성시간26.06.09 세상에서 가장 귀엽고 아름다운 후기였던 것 같습니다.
    쵸코우유 먹고 싶다.
  •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좋게 봐주시는 용진 선배님 마음이 더 귀하고 멋집니다.🫶
    쵸코 우유는 땀흘린후 먹는게 제일 같아요.🙂
  • 작성자 철맨(문상익) 작성시간26.06.09 오~홋 후기 빠름 빠름 !
    간만에 탄다고 그런데 잘 탐 !
    오늘의 문구는 붙어였음 !
    앞에서 끌고 붙고 인터벌 조금만 더 하면 짱 !
    동률 훈부 끄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참고로 오늘 인터벌 최고 속도는 45.2km/h
    앞으로 50.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헉~45😯내리막도 이 속도면 주춤 했는데요.
    선배님 덕분에 한동안 생존을 위한 호흡만 하던 심장 ❤️ 이게 무슨일이고?😱했네요.😄함께 해서 영광이고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찬형(김재곤) 작성시간26.06.09 평속보니 따라 가긴 힘들겠네요..먹고 살기 힘들어 새라는 힘들지만 부러운 1인..태영이 이젠 자주 나오나?
  •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시간 되는데로 운동 나가 보겠습니다.
    선배님 자주 보아요.
    뛰는거 좋아 하는데 족저근막염으로 못뛰니 깝깝은 하네요.😅ㅋㅋ
  • 작성자 나무(안중군) 작성시간26.06.10 멋진 하루네요
    사진도 이쁘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선배님 반갑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이따 킨텍스 캠핑장(나주 뒷풀이) 오세요. 밭에 상추 가져가 먹고 나눔도 해드릴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