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9일(화)새라후기 작성자꾸주니(손태영)|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러리@권수범 작성시간26.06.09 평속 26.5 km/h하체가 부실한듯~ㅋㅋㅋ(초코우유의 유혹을 뿌리친 덕분에 4km 나마 근전환후꼴딱꼴딱출근~^^~)상익 선배님언제나 뵈두하체가짱짱하심,리스펙 입니닷~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우와 댓글 1등 선물 🎁 있는거 어찌 아시고😯 축하 🥳 🎉 드립니다.근전환 런까지 완벽👍👏👏👏(수범=모범🤔)선물은 목 새라 참 하면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티차(김동율) 작성시간26.06.09 새라 여신에 후기 여왕으로 새라의 판을 새로 짜야 할거 갔습니다빠른 후기 감사합니다새라는 초코 우유다"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후기 속도 평속 45 이지요(?)땀식기전 적어야 운동할때 기부니가 그대로 써지기도 해서요.😁✌️초코우유 든든했는지 아침 꼭 먹는 저인데 조식 페스했음에도 점심때 까지 든든 했습니다. 최고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이(전아미) 작성시간26.06.09 사진이 화사하네요ㅎㅎㅎ 허쉬쵸코는 해장할때. 먹는건데...선배님들 수고하셨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필터가 울 선배님들 얼굴도 뽀샤시 하게 해주었네요.^^귀찮을법도 한데 후배가 사진 찍자 해도 마다 하지 않으시고 협조해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허쉬쵸코 좋아 하는데 무척 행복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린(용진) 작성시간26.06.09 세상에서 가장 귀엽고 아름다운 후기였던 것 같습니다. 쵸코우유 먹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좋게 봐주시는 용진 선배님 마음이 더 귀하고 멋집니다.🫶쵸코 우유는 땀흘린후 먹는게 제일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맨(문상익) 작성시간26.06.09 오~홋 후기 빠름 빠름 !간만에 탄다고 그런데 잘 탐 !오늘의 문구는 붙어였음 !앞에서 끌고 붙고 인터벌 조금만 더 하면 짱 !동률 훈부 끄느라 수고 많았습니다.참고로 오늘 인터벌 최고 속도는 45.2km/h앞으로 50.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헉~45😯내리막도 이 속도면 주춤 했는데요.선배님 덕분에 한동안 생존을 위한 호흡만 하던 심장 ❤️ 이게 무슨일이고?😱했네요.😄함께 해서 영광이고 감사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찬형(김재곤) 작성시간26.06.09 평속보니 따라 가긴 힘들겠네요..먹고 살기 힘들어 새라는 힘들지만 부러운 1인..태영이 이젠 자주 나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시간 되는데로 운동 나가 보겠습니다.선배님 자주 보아요. 뛰는거 좋아 하는데 족저근막염으로 못뛰니 깝깝은 하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안중군) 작성시간26.06.10 멋진 하루네요사진도 이쁘고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선배님 반갑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이따 킨텍스 캠핑장(나주 뒷풀이) 오세요. 밭에 상추 가져가 먹고 나눔도 해드릴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