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6.16 화요일 새라

작성자조이(전아미)|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시간26.06.16 주의 ⚠️ 장문 댓글 예상🤔

    적어도 6시간은 자야 일어나는 제가 5시간을 자고 알람에 벌떡 일어나는 기적 새라의 힘 엄청 나구나를 느끼며 출동 준비 합니다. 목 편도가 살짝 부은듯한 느낌도 있지만 코 호흡만 하자 맘 먹고 고고~~~
    동율 선배님 아미님 사이 열차 탑승 오늘 2회차 새라...
    지난번에 문상익 선배님 도움 의지 하며 운동했는데 오늘은...🤔 그냥 흐르지만 제발 말자 하는 맘드로 따라가 봅니다.
    오~ 두분 서로 로테 해가며 끌어주시는데 아미님 같은 여자인데 반할뻔 했습니다.🤭 넘 멋있었어요. 👍 송촌교 도착해 형 할뻔.
    자유로 휴게소 도착 초코우유 사러 두분 가실때 저는 오구 오구~ 우리 잔차 지켜 봅니다. 아미님이 오늘은 초코우유(🍫+🥛) 사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무임승차 살짝 맘에 걸려 제가 200m 정도 앞에 끌어준건 우리만 아는 비밀🤫🤫
    아침 상쾌하게 운동 잘했습니다. 평소같으면 05시가 밝을지? 도 모르고 지냈을텐데 새라 덕분에 새로운 활력소가 생긴듯합니다.
    모두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 티티차(김동율) 작성시간26.06.16 쭉 끌지는 못하고 비겁하게 빨대 쪽쪽~~ 피 빨며
    아미님과 태영님 뒤를 따르며 혼자 땀을 많이 흘렸습니다.
    훈련 부족! 반성합니다.

    실력이 부족해 다음 새라에 나가는 게 조금 걱정되기도 하지만,
    오늘 마신 초코우유 맛이 아른거려 목요일 번개도 긍정적으로 고민해 보겠습니다. 😊

    아미님 덕분에 새벽부터 값진 보약 한 첩 먹은 기분입니다.
    덕분에 기분 좋게 땀 흘리며 잘 탔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러리@권수범 작성시간26.06.16 어디서
    엇갈렸을까요?
    스쳐 지나가며
    순태형님은 인사 했는데. . .

    아~!
    초코우유 타임에
    엇갈렸나 보네요.~ㅠㅠ
    일철 새라 군단
    퐈이팅
    이미닷~!!!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조이(전아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장문 댓글 전염성 강하네요
    다들 길어지고 있어요 ㅋㅋ
    자주 만나서 소통해야겠넹~~~~
    간만에 새라나가서 까불까불 했어요~
    훈부님 없이 태영선배님과 함께면 나름 부담 갖고 잘뫼셔야겠다 했눈데 훈부님~ 띠로리 나타나셔서 감사했어요 5시45분전에 선인장 뒤에서 출발하니 물차가 우리보다 늦어서 자장구 더러워질 일이 없었어요... 해는 일찍 뜨니 이시기엔... 45분이 맞나봐요!!
    아~ 목요일 까부리 에너지를 오늘다써서 저는 고민둥 입니다 여튼 아주 꽉찬 하루 만들도록 새라번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바위(김현성) 작성시간26.06.17 새라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 철맨(문상익) 작성시간26.06.17 댓글 너무 길어 숨 넘어감!
    라이딩은 길게 끌지 말고 빠르게 로테가 더 효과적임 !
    기회되면 살짝 끌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