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김동율(님), 권수범(님), 손태영
좋은 날씨에 모닝 건강 땀 흘리고 달디단 쵸코 우유 맛있게 먹었습니다.
☆번짱👍님 10회 연속 개근 🏆 🏅 상 주는거 이런거 없나요. 아무래도 참석율 저조 극복 이벤트가 있어야 할것 같기도 하고🤔😄...
...수범 선배님 새라타셨을 까요(?) 주로에서 못 뵈어서.
(사진 또는 기록 인증 없이 출석으로 인정 좀 어려울수 있을것도 같구요.😯😯ㅋㅋ)
한명의 참석자라 해도 참가 해주시는 훈련부 짱👍님 오늘도 끌어주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린(용진) 작성시간 26.06.18 태영님 씨빌루 잔차 멋지네요
새라를 나가야 볼 수 있는디
실물 영접은 언제쯤 ~~ -
답댓글 작성자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
선배님 쌔라를 나오심 되세요.
중고등학생들 사이 에서 우와~ 하는 잔차는 맞는듯합니다.😁😆 -
작성자마당쇠(유창) 작성시간 26.06.19 멋진 자장구와
멋진 분들
맛난 쪼꼬우유까지...
세박자가 딱이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꾸주니(손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유창님까지 오심 네박자 딱 되는거.
-
답댓글 작성자마당쇠(유창) 작성시간 26.06.19 꾸주니(손태영) 쿵짝. 쿵짝..쿵짜라 쿵짝. 네박자 속에~~ 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