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소연 이기용 이강석 외1(토마토님) 유창 전아미외1(문서방)지나가요~ 이수윤 외1(듬직한 아들)
6시전 도착 했지만 3등~~ 이코치님과 유창선배님 이미 도착해서 땅콩딸기잼 바른 식빵 셋팅~~
자전거는 진짜 배고프면 못타는 운동이니 속을 단디 채웁니다~~ 6시12분 출발!
쐥~~~~~ 두분 얘기 나눌때 오늘은 lsd로 타자며ㅎㅎ 그래도 빡실텐데 하며 쭈굴쭈굴 뒷따르는 중입니다 (photo by 🍅 님~)
2시간타고 보급하는데 마침 아들과 밥맛좋게 운동 나왔다는 길똥선배님도 만나고!!
듬직한 아들~~
3시간45분 라이딩을 이코치님과 유창선배님의 따스한 배려로... 피를 빨며 잘 마무리했습니다 두분 로테이션하며 끌어주신 덕에 올해 최장거리 타봤습니다
갑자기는 아니고 자전거 여행겸 집부터 자전거타고온 문서방 오늘 특별임무수행 완료와 함께 근전환 5km까지 애썼음다!
어제와 다르게 하늘이 맑고 푸르네요
자전거 놀이터. 아라뱃길~ 쌩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린(용진) 작성시간 26.06.21 와우 의외로 대가족이 모였어요
즐겁게 라이딩하신듯 ㅎㅅㄴ -
작성자흰둥이(전소연) 작성시간 26.06.21 보급준비 감사합니다. 함께한 분들 덕분에 혼자서도 오래 탔어요.😊🙌🏻
-
답댓글 작성자조이(전아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선배님 쏠라 100k 진짜 👍 👍 👍 👍 👍
-
작성자아이언맨김용식 작성시간 26.06.22 기용이 훈련힘든가봐 눈풀렸다는 ㅋ
-
작성자menbal(박성만) 작성시간 26.06.22 구례 준비하시는 분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