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6.21 아라뱃길(칼갈기...)

작성자조이(전아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103 목록 댓글 14

참가자 전소연 이기용 이강석 외1(토마토님) 유창 전아미외1(문서방)지나가요~  이수윤 외1(듬직한 아들)

6시전 도착 했지만 3등~~  이코치님과 유창선배님 이미 도착해서 땅콩딸기잼 바른 식빵 셋팅~~

자전거는 진짜 배고프면 못타는 운동이니 속을 단디 채웁니다~~  6시12분 출발!

쐥~~~~~  두분 얘기 나눌때 오늘은 lsd로 타자며ㅎㅎ 그래도 빡실텐데 하며 쭈굴쭈굴 뒷따르는 중입니다 (photo by 🍅 님~)

2시간타고 보급하는데 마침 아들과 밥맛좋게 운동 나왔다는 길똥선배님도 만나고!!  

듬직한 아들~~

 3시간45분 라이딩을 이코치님과 유창선배님의 따스한 배려로...  피를 빨며 잘 마무리했습니다 두분 로테이션하며 끌어주신 덕에 올해 최장거리 타봤습니다 

 

갑자기는 아니고 자전거 여행겸 집부터 자전거타고온 문서방 오늘 특별임무수행 완료와 함께 근전환 5km까지 애썼음다!  

어제와 다르게 하늘이 맑고 푸르네요

자전거 놀이터. 아라뱃길~  쌩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린(용진) | 작성시간 26.06.21 와우 의외로 대가족이 모였어요
    즐겁게 라이딩하신듯 ㅎㅅㄴ
  • 작성자흰둥이(전소연) | 작성시간 26.06.21 보급준비 감사합니다. 함께한 분들 덕분에 혼자서도 오래 탔어요.😊🙌🏻
  • 답댓글 작성자조이(전아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선배님 쏠라 100k 진짜 👍 👍 👍 👍 👍
  • 작성자아이언맨김용식 | 작성시간 26.06.22 기용이 훈련힘든가봐 눈풀렸다는 ㅋ
  • 작성자menbal(박성만) | 작성시간 26.06.22 구례 준비하시는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