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6.23 새벽라이딩

작성자조이(전아미)|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린(용진) 작성시간26.06.23 고문님 오셨군요
    모두
    운동 핏이 느껴지는 모습이셔요

    애쓰셨습니다
  • 작성자 마당쇠(유창) 작성시간26.06.23 서로 서로 한번씩
    로테 돌아가니까,
    앞에서는 불꽃 튀고,
    뒤에서는 곡소리 나고.
    버라이어티한 새라 였슴다.ㅎㅎ

    오늘의 큰형님 명언!
    파워는 케이던스를 이길수 없다!
    일대일형님, 쪼꼬우유 잘 마셨습니다.
    꾸주니 수고했어요~
    후기왕 조이, 나이스!!!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 철맨(문상익) 작성시간26.06.23 오늘은 까닥하면 흐른다 였네요.
    다들 열심히 잘 했어요
    창이가 끌어서 차원이 다른 라이딩 !
    그래도 두 여성선수들 참 잘했어요.
    앞으로 말로 써도 될듯요
    오늘의 최고 속도 49.6km 찍고 ! 누가 끌었는지 몰라요.
  • 작성자 꾸주니(손태영) 작성시간26.06.23 안장위에 앉기도 전부터 콩닥~ 콩닥~ 하지만 함께여서 즐거운 새라 한장의 편지로 댓글 대신해 봅니다.🤭🙂(긴글 주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철맨(문상익) 작성시간26.06.23 에구 !
    예쁜 글 진심이 묻어나는 인간적인 글 !
    오랜만에 읽네요
    열심히 운동 하는한 그대는 청년 !!
  • 답댓글 작성자 조이(전아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아침운동 후 몽롱할텐데 이리 글을쓰시다니... 안흐르고 따르시는 선배님께 물개 박수보냅니다 수고하셨고 썬크림 잘 나눠쓰겠씀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마당쇠(유창) 작성시간26.06.24 히야. 카폐에 편지는 처음보네요~
    그것도 감동 스럽게^^
  • 답댓글 작성자 無所有 이강석 작성시간26.06.24 후기보다 진한 댓글!
    후기2로 올리셔요.
    저도 새라 끼고 싶네요 ㅎㅎ
  • 작성자 Eunice 김은파 작성시간26.06.23 오랜만에 익숙한 호수공원에서 함께 달리니 참 좋았습니다. 😄
  • 작성자 날개(조훈성) 작성시간26.06.23 일산구 호공 가까이 이사 하고 싶어요.
    부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