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하고 수집ㆍ 포장해 보낸 운동화가 이렇게 새주인을 잘 만났다고 합니다~~
현지분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상당히 뿌듯하네요
좋은 일할 수있도록 판 깔아주신 고양시 철인3종 협회 장진영 협회장님과 유창 사무국장님 이어 신발 모으기에 동참해주신 선배님들 고생많으셨습니다 (12월 🎅 🎁 기대하시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위(김현성) 작성시간 26.06.19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마당쇠(유창)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동참해 주신분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 -
작성자구름돌이(장진영) 작성시간 26.06.21 모두 모두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Eunice 김은파 작성시간 26.06.23 이렇게 나눠지는 과정 까지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엔 더 많이 기부해야지.. 하는 생각도 드네요. -
작성자조이(전아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과정을 알게되니 뿌듯~ 다음엔 더 잘 준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