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개발도상국에 보낸 운동화 근황입니다

작성자철맨(문상익)|작성시간26.06.21|조회수55 목록 댓글 4

받은 바랑가이 사무실에서 감사의 서류를 보내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어(최종두) | 작성시간 26.06.21 뿌듯 뿌듯~ 위아더월드^^~일철~힘!!!
  • 작성자구름돌이(장진영) | 작성시간 26.06.21 형님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마당쇠(유창) | 작성시간 26.06.22 현지에서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
    큰형님, 나이스!
  • 작성자마린(용진)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아이디어였어요
    애쓰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