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6.14 고성 아이언맨 70.3

작성자조이(전아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119 목록 댓글 18

이번주 주말 26.고성 아이언맨 대회가 개최되고

 

일철 회원들이 참석하여 

응원의 에너지를 보냅니다

모두 즐거운 경기 치루고 무사완주하길 바랍니다!

일철 힘!!  빠샤~~~

 

참가선수

류혁 ㆍ 김형석 선배님

이강석선배님

(일내고 오십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unice 김은파 | 작성시간 26.06.12 다들 멋진 경기 펼치시고 오세요. 화이팅!!
  • 작성자無所有 이강석 | 작성시간 26.06.12 응원 고맙습니다.
    주황색 교복입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마린(용진) | 작성시간 26.06.12 류혁,독고탁,강석 철인 화이팅 입니다.
    주황색 교복입고
    당연 ~~ 무사완주 ㅎ 기도합니다
  • 작성자장독대(지수영) | 작성시간 26.06.13 항상 안전하게, 다치지 말고 완주하길~~바랍니다.
    참가하신 모든분들에 화이팅을 응원합니다.
  • 작성자HOya (황주호) | 작성시간 26.06.13 선배님 모두 재미지게
    안전하게 완주 하고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