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주말 26.고성 아이언맨 대회가 개최되고
일철 회원들이 참석하여
응원의 에너지를 보냅니다
모두 즐거운 경기 치루고 무사완주하길 바랍니다!
일철 힘!! 빠샤~~~
참가선수
류혁 ㆍ 김형석 선배님
이강석선배님
(일내고 오십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unice 김은파 작성시간 26.06.12 다들 멋진 경기 펼치시고 오세요. 화이팅!!
-
작성자無所有 이강석 작성시간 26.06.12 응원 고맙습니다.
주황색 교복입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마린(용진) 작성시간 26.06.12 류혁,독고탁,강석 철인 화이팅 입니다.
주황색 교복입고
당연 ~~ 무사완주 ㅎ 기도합니다
-
작성자장독대(지수영) 작성시간 26.06.13 항상 안전하게, 다치지 말고 완주하길~~바랍니다.
참가하신 모든분들에 화이팅을 응원합니다. -
작성자HOya (황주호) 작성시간 26.06.13 선배님 모두 재미지게
안전하게 완주 하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