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 사진

6/6 토요산행

작성자엘비|작성시간26.06.07|조회수62 목록 댓글 1

대곡역에서 출발직전에 객차내에서~

산행시작

오름길 조망터의 소나무가 아프대요. 😢 ㅠ

오르막 데크길

여성봉에서

산행인원 전원이 함께~ ㅎ

런너대장님이 기념사진을 준비중인~

멀리 삼각산을 배경삼아 여성봉에서 산실님

여유로움에서는 어떤생각이든 좋을듯~

덤으로 한컷더~ 😀

여기도 덤으로~ ㅎ

6월에 들어선 연두가 초록으로 변했네요.

오봉정상에서~

.

오봉에서 바라본 인수봉.백운대.만경대가 더멋져요

오봉능선

어느산객이 남겨주신 사진.

.

하산길 삼거리에서~

송추폭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런너 | 작성시간 26.06.08 함께 한 산행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