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에서 출발직전에 객차내에서~
산행시작
오름길 조망터의 소나무가 아프대요. 😢 ㅠ
오르막 데크길
여성봉에서
산행인원 전원이 함께~ ㅎ
런너대장님이 기념사진을 준비중인~
멀리 삼각산을 배경삼아 여성봉에서 산실님
여유로움에서는 어떤생각이든 좋을듯~
덤으로 한컷더~ 😀
여기도 덤으로~ ㅎ
6월에 들어선 연두가 초록으로 변했네요.
오봉정상에서~
.
오봉에서 바라본 인수봉.백운대.만경대가 더멋져요
오봉능선
어느산객이 남겨주신 사진.
.
하산길 삼거리에서~
송추폭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