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 사진

26 년 6 월 20/ 21 일 양양 미천골 설악산 비박/야영

작성자하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2

20 일 7 명이 설악산 들려 미천골휴양림 출발 가려했으나 설악산 통제로
미천골로 바로가서 텐트 설치도 못하고 바람고 비로 실패하고 연립동으로 변경 21 일 설악산으로 갔으나 아직 통제가
1 차 토왕성 2 차 울산바위 통제로
2 차 울산바위 2 토왕성으로 변경

바람에언덕 선자령 비박야영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물꽃보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얼마전 울산바위 자일 때문에
    추락사고로 아마도 통제 하는거 같아요
    몇년전 토왕성3단폭포 산행 했는데
    너무 멋지더라구요.
    설악산에서 비박 하시면 정기를 많이 받으셨어
    건강하게 산행에 도움이 되시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