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출석이야기

소똥령 정기산행

작성자물꽃보라~|작성시간26.06.12|조회수9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더운날씨에 잘 지내시고 계시나요~

건강 잘 챙기시고 각 사업장에서

열심히 근무  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낼 둘째주 토요일은 정기산행 소똥령

가는 날입니다.

산행에 지장이 없도록 필요한 물품

잘 챙기시고  오늘 하루도 잘보내시고

낼아침 각 승차지에서 반갑게 뵙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J강 | 작성시간 26.06.12 소똥령 ~~여행 설렘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물꽃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