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운날씨에 잘 지내시고 계시나요~
건강 잘 챙기시고 각 사업장에서
열심히 근무 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낼 둘째주 토요일은 정기산행 소똥령
가는 날입니다.
산행에 지장이 없도록 필요한 물품
잘 챙기시고 오늘 하루도 잘보내시고
낼아침 각 승차지에서 반갑게 뵙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더운날씨에 잘 지내시고 계시나요~
건강 잘 챙기시고 각 사업장에서
열심히 근무 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낼 둘째주 토요일은 정기산행 소똥령
가는 날입니다.
산행에 지장이 없도록 필요한 물품
잘 챙기시고 오늘 하루도 잘보내시고
낼아침 각 승차지에서 반갑게 뵙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