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세-미카엘반

6월 2주 - 마트 견학❤️

작성자미카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2 목록 댓글 0

우리 동네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마트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마트의 여러 코너를 구경 후 맛있는 간식을 골라 우리 친구들이 직접 계산대에서 돈을 드리고 거스름돈을 받아보았어요😄 유치원에서의 과자파티도 아주 즐거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