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세-라파엘반

6-2 우리 동네 마트 견학 🍭🍫

작성자라파엘반 담임|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0

우리 동네에 있는 마트에는 무엇을 팔지 상상해보고 친구들과의 즐거운 과자파티를 위해 부모님께 용돈을 받아 직접 마트에 가서 먹고 싶은 간식을 사보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았어요 ! 직접 결제하며 영수증도 받으니 아이들이 설레했답니다~!
아이들의 설레임이 영상 속에서도 보이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