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세-라파엘반

6-2 신나는 놀이 : 코앤코🎵

작성자라파엘반 담임|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0

코앤코 선생님과 특별한 오케스트라킹 놀이를 했어요!
다양한 동요에 맞춰 친구들과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드럼 등 여러가지 악기를 연주해보았답니다^^
음악에 맞춰 곧 잘하는 라파엘반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